[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는 이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인 코모호수 뷰의 밀라노의 호텔을 포함해 총5곳의 신규호텔을 소개한다.
고대 마야인의 진흙목욕을 경험할 수 있는 멕시코의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KASA Hotel Riviera Maya)부터 코모호수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의 비스타 팔라조(Vista Palazzo), 그리고 수영장에서 캐리비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자메이카에 위치한 S호텔 자메이카(S Hotel Jamaica)까지, 어느 호텔을 선택하든지 상상 그 이상을 선사할 것이다.

▲ 사진=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 ©SHL 제공

* 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Lennox Miami Beach), 마이애미, 미국

총 객실 수: 119실
박당 요금: 263파운드~
오픈시기: 2019년 8월

1930 년대 아르데코 양식으로 지어진 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Lennox Miami Beach)는 마이에미의 상징인 콜린스 거리에 위치해 있다. 총 119 개의 현대적인 객실이 있으며, 그 중 13 개는 발코니가 있으며 마이애미 비치의 번화가가 한눈에 보인다.

총 4개의 빌딩으로 연결된 이 호텔의 중앙에는 지중해 스타일의 안뜰이 있으며 약 130M의 수영장과 풀 사이드 바가 있다. 전 객실은 남아메리카 파타고니아의 수제가구, 천연 자원과 자연 친화적이고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아르헨티나의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Juan Ciaverella에 의해 디자인됐다.
SLH 인사이더 팁 : 마이애미 비치의 아트 데코 박물관 (Art Deco Museum)을 방문하면 유명한 건축 역사와 도시 경관을 엿볼 수 있다.
▲ 사진=S 호텔 자메이카 © SHL 제공

* S 호텔 자메이카(S Hotel Jamaica), 몬테 고 베이, 자메이카

총 객실 수: 120실
박당 요금: 조식포함 188파운드~
오픈시기: 2019년 1월 27일
일명 ‘치유의 바다’ 로 불리는 자메이카의 닥터스 케이브 비치(Doctor 's Cave beach)가 내려 다 보이는 S 호텔 자메이카(S Hotel Jamaica)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캐리비안 쿨을 결합해 진정한 자메이카 문화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지역 예술가 타마라 하딩(Tamara Harding)이 재활용 나무를 사용하여 만든 작품과 마이클 톰슨(Michael Thompson)의 그린 수작업 벽화를 각 층에 전시해 활기를 더한다.

120개의 객실에는 밥 말리의 “레전드(Legend)” 앨범이 담긴 레코드 플레이어와 지역맥주인 레드 스트라이프(Red Stripe)가 준비되었다.
SLH 인사이더 팁 : 투명한 유리로 둘러싸인 수영장과 루프탑 비치는 카바나에 자리를 잡고 앉아 애플톤 럼을 마시며 일몰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다.
▲ 사진=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 © SHL 제공

*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KASA Hotel Riviera Maya), 푸에르토 아벤트 라스, 멕시코
총 객실 수: 37실
박당 요금: 조식포함 128파운드~
오픈시기: 2019년 10월
푸에르토 아벤투라스(Puerto Aventuras)에 위치한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KASA Hotel Riviera Maya)는 전용해변을 갖고 있으며 바다 및 골프장이 근접해 있다.

푸에르토 아벤투라스는 리비에라 마야의 떠오르는 신흥지역으로, 번잡한 곳에서 떨어져 요트의 정박지에서 풀 서비스를 받으며 골프를 치거나 한적한 비치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호텔은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를 위하여 수영장 안팎에서 갖고 놀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이 제공된다.
SLH 인사이더 팁 : 고대 마야인이 즐겨하던 진흙 목욕을 하며 힐링 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 사진=카사 호텔 파로타 ©SHL 제공

* 카사 호텔 파로타(KASA Hotel Parota), 툴룸, 멕시코
총 객실 수: 39실
박당 요금: 127파운드~
카사 호텔 파로타(KASA Hotel Parota)는 툴룸지역의 한적한 해변과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사이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고급 부티크 호텔이다.

툴룸 지역 내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깨끗한 알디아 자마(Aldea Zamá)에 위치해 있으며, 39개의 스위트 룸은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는 인피니티풀이 있으며 스윔업바 또한 이 호텔의 자랑거리다. 아동을 동반한 투숙객은 얕은 해변 구역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거나 주변 상점을 구경하며 무료로 대여 가능한 자전거를 탈 수도 있다.
SLH 인사이더 팁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시안 칸 생태 보호구(Biosphere Reserve of Sian Ka’an) 이 호텔에서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사진=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 © SHL 제공

*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Vista Palazzo Lago Di Como), 라고 디 코모, 이탈리아
총 객실 수: 18실
박당 요금: 조식포함 463파운드~
코모 호수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건축물 중 하나였던 19 세기 베네치아 스타일의 팔라 초에 위치한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Vista Palazzo Lago di Como)는 이탈리아 도시 최초의 5 성급 호텔이다.

카보우르(Piazza Cavour)광장을 바로 옆에 두고 있으며 18개의 객실에서 코모 호수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호텔내 인피니티 바에서는 코모호수에서 영감을 받은 ‘Up into the River’ 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이 준비돼 있다.
SLH 내부자 팁 : 호텔 투숙객은 개인 쇼핑 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코모호수에서 스피드보트를 타는 옵션투어를 신청할 수 있다.
<그 외 SLH 멤버 소식>

- 센츄리 올드 도쿄 스테이션 호텔(Century-old The Tokyo Station Hotel)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이스뜨와 드 퍼퓸(Histoires de Parfums)과 제휴
총 객실 수 : 150실
박당 요금 : 442파운드~ (조식 포함)
- 더 나리호텔(The Nare Hotel), 콘월 지역 최초의 5 성급 호텔 지정
총 객실 수 : 37실
박당 요금 : 360파운드~ (조식 포함)
- 레 바르텔레미 호텔&스파(Le Barthélemy Hotel & Spa), St. Barths의 6번째 연례 미식가 축제
총 객실 수: 48실
박당 요금: 789파운드~ (조식, 공항 이동 포함)
- 오스트리아의 다스 포스트 호텔 (DasPosthotel), 새로운 레스토랑 체즈 마리(Chez Marie) 오픈:
총 객실 수: 20실
박당 요금: 281파운드~ (조식 포함)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소개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은 독립심 강한 투숙객들과 독립 정신을 강조하는 호텔을 짝 지어주고 있다. 전 세계 80 개 이상 나라들의 500 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의 다양한 콜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 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과 개인 소유 섬들까지 모든 것을 다 포함하고 있다.

SLH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목적지의 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란 점에선 모두 하나가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