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유로운 휴식과 엑티비티를 동시에…

▲ 사진=사이판 월드리조트 기획전 © 노랑풍선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식사, 부대시설, 액티비티까지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 티웨이직항, 편안한 이동, 대대적 리노베이션 마친 월드리조트에서 숙박
- 기획전 기간 동안 예약자 중 선착순 365명에게 기내식 무료제공
거품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남태평양 바다와 천혜의 자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사이판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월드리조트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기획전’에서는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에서의 리프레쉬(Refresh)를 할 수 할 수 있도록 식사부터 각종 부대시설, 액티비티까지 리조트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한번에 누리는 올인클루시브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월드 리조트 4일/5일’ 상품은 오는 10월 27일부터 신규 취항하는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비교적 짧은 시간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재개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Wave Jungle)’은 사이판에서 최대 크기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즐거운 놀이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놀이 문화공간 뽀로로 파크부터 프림스와 함께하는 키즈칼리지까지 다양한 놀이시설 및 교육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하고 있다.
관광 일정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하여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별빛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반짝반짝 빛나는 사이판의 밤 하늘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식사와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가 제공되며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으로 차모로 전통 공연을 볼 수 있는 선셋BBQ 1회 포함되어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본 기획전 기간 동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만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예약자 중 10월 27일부터 12월 19일 출발고객 선착순 365명에게는 인천-사이판 편도 구간에 기내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