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한국전력공사 3차 대졸 신입사원 채용 대비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한국전력공사 온라인 스터디는 오는 10월 13일(일)까지 모집하며 합격자는 14일(월)에 발표된다. 스터디 기간은 10월 16일(수)부터 10월 22일(화)까지 1주일이다.
에듀윌은 한국전력공사 온라인 스터디에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 교재와 연계되는 무료강의 3강을 제공하며, 교재 구매 인증시에는 ‘공기업 NCS 진단 TEST’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에듀윌의 ‘NCS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국전력공사 온라인 스터디 신청방법은 네이버 취업 카페인 ‘취업대학교’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신청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스터디 교재인 ‘2019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직무능력검사’ 교재는 올해 상반기에 시행된 시험을 철저히 분석했으며 기출과 반복, 실전 플랜으로 1주 안에 한국전력공사 NCS 직무능력검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출복원 모의고사’와 함께 ‘NCS 기출유형 분석특강’도 제공한다.
2019년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3차 대졸 신입사원 채용대비 에듀윌의 온라인 스터디에 대한 세부사항은 취업 커뮤니티인 취업대학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