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출발 겐팅 드림호, 씨티카드로 결제시 1+1 빅 찬스 제공!

▲ 사진=드림크루즈X시티카드 제휴 기념 특별 프로모션 © 드림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씨티 카드는 드림 크루즈와 제휴 론칭 기념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씨티 카드를 통해 드림 크루즈를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에 한하여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발코니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2020년 02월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 (일부 일정 제외)

특히 많은 사람들의 인생 버킷 리스트인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1인 예약시 1인 크루즈 무료 혜택과 더불어 씨티 카드로 결제시 2~6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해 더욱 특별한 기회이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버킷 리스트지만 비싼 여행 비용과 긴 일정으로 크루즈 여행은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여행자라면 씨티카드와 함께 부담 없는 요금으로 편안한 숙소와 수준 높은 식사 그리고 진심 어린 고객 응대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드림 크루즈를 탑승해보는 것은 어떨까.

동남아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싱가포르 출발 겐팅 드림호의 2박 일정을 씨티 카드 제휴 이벤트를 통해 인테리어 객실 기준2인 약 56만원부터, 3박 일정 기준 2인 약 90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선사 드림 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겐팅 드림호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운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럭셔리 선박이다.

선내에는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양식, 중식, 한식 등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바, 6개의 워터 슬라이드, 퍼팅 연습이 가능한 미니 골프 코스,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준비 되어 있다.


▲ 사진=드림크루즈X시티카드 제휴 기념 특별 프로모션 © 드림크루즈 제공

특히 매일 밤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70 퍼센트 이상의 발코니 캐빈과 100개의 커넥팅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및 단체 여행객이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드림 크루즈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전 세계 최초로 "조니워커 하우스"를 선상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이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드림크루즈 웹사이트 혹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인 '에스마케팅' 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