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령들을 물리치고 광대를 구하자!”

▲ 사진=반얀트리 서울_2019 어린이 할로윈 유령 소탕 대작전 ©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유령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며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
- 공연을 비롯해 게임, 퀴즈 등 다양한 미션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어린이를 위한 핼러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을 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유령 소탕 대작전은 ‘핼러윈 카니발’을 배경으로 아이들이 유령을 직접 소탕하고 광대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이번 핼러윈 파티에서는 광대, 유령 등 실감나는 분장과 함께 오싹하고 귀여운 분장의 캐릭터들이 나타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공연을 비롯해 게임,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파티는 카니발을 컨셉으로 대형 서커스 천막에 핼러윈 소품 및 익살스러운 조형물이 어우러져 가족과 방문해 사진 찍기에도 좋다.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은 10월 25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되며 오후 5시와 7시 두 차례 나뉘어 90분 간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호텔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볼룸이다.

입장료는 어린이 9만 9천원, 성인 3만 3천원이다. 상기 요금은 세금 포함.



*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
* 날짜: 2019년 10월 25일(금)
* 시간 : 세션 1: 17:00 ~ 18:30 / 세션 2: 19:00 ~ 20:30
* 장소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크리스탈 볼룸
* 가격 : 어린이 9만 9천원 / 성인 3만 3천원 (세금 포함)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