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7일부터 10월 20일까지 두바이 및 유럽 노선 포함 약 20개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

▲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 © 에미레이트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0월 20일까지 ‘두바이 & 비욘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0월 7일부터 2020년 4월 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대상 진행되어 미리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을 포함한 모든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754,8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21,2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도시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포함해 이탈리아 로마, 포르투갈 포르투,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등 국내 레저 및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노선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폭넓은 글로벌 노선 외에도 허브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탑오버를 통해 승객들에게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두바이는 여행객들이 한국의 추운 날씨를 피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현대적이며 신비로운 도시 두바이는 3개의 놀이공원과 1개의 워터파크로 구성된 ‘두바이 파크 & 리조트(Dubai Parks & Resorts)’,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IMG Worlds of Adventure)’, 몰 오브 에미레이츠(Mall of Emirates) 내 위치한 실내 스키장 ‘스키 두바이(Ski Dubai)’, A380 항공기 체험관이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등을 비롯 풍성한 가족친화적 볼거리를 통해 여행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곳이다.
이외에도,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두바이의 모습을 사진 한 장으로 담을 수 있는 인기 포토스팟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두바이에서 가장 오래된 주거 지역으로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알 파히디 역사지구(Al Fahidi Historical District)’, 복합문화공간 ‘알 시프(Al Seef)’ 등 도심 속 다양한 관광명소들 뿐만 아니라 광활한 사막을 짜릿하게 질주하는 사막 사파리, 낙타체험, 및 샌드보딩 등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전 세계 85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서는 A380 항공기가 주 7회 투입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9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복층 구조의 A380 항공기를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최대 180도까지 눕혀지는 좌석, 23인치 HD LCD 스크린, 각종 카나페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A380 기내 바 라운지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 승객들은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매월 업데이트되는 4,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비행 간 맘껏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2020 APEX 패신저 초이스 어워즈’에서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Best Entertainment)’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다시 한번 업계를 선도하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Skywards)’의 회원들은 ‘캐시플러스마일리지(Cash+Miles)’ 프로그램을 통해 노선이나 클래스 제한 없이 항공권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루•실버•골드•플래티넘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적용되는 ‘캐시플러스마일리지’ 프로그램은 현금과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적게는 2,000 마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하여
1985년에 설립되어 현재 세계 최대 국제항공사로 성장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창립 이래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전 세계인과 도시를 연결하는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500여 개의 항공 관련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9년 4월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드 선정 “퍼스트 클래스 최우수 항공사” 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입지를 공고히 했다.
두바이를 기반으로 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85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포츠 스폰서십과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지원을 통해 글로벌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05년 한국 취항과 함께 무역 증진, 고용 창출 등 긍정적인 경제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근무 중인 한국인은 무려 800여 명에 달한다. 지난 2009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항공기 A380을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2018-19 회계연도에 267억 달러의 매출 및 2억 3천 7백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견실한 성장을 이어온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어버스와 보잉 항공기로 구성된 총 268대(화물기 12대 포함)의 대형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231대의 항공기를 들여올 예정이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저 수치의 기령을 자랑하는 A380 항공기와 B777 항공기를 최다 보유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모든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등록 후 2시간 동안 20MB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카이워즈 회원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시 비행 내내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135여 개 국적을 지닌 승무원들이 선사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포함해 럭셔리 어메니티 킷, 각 취항지 특성에 따라 구성되는 기내식,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의 항공화물 부문 스카이카고가 중동, 아프리카, 남미 시장 등을 연결하며 한국의 교역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취항지 마케팅을 담당하는 에미레이트 홀리데이, 전문 여행사 아라비안 어드벤처 등 항공과 여행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