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날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여한다.
캣페스타가 주최하고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펫앤미가 협찬하는 제 11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약 24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고양이 사료, 용품에서부터 각종 팬시제품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카디날코리아는 고양이 사료 ‘퍼시캣’을 선보인다.
미국 직수입 사료 퍼시캣은 미국농무부인증(USDA)을 받은 원료로만 만든 제품으로 미국사료협회(AAFCO)의 까다로운 인증을 받아낸 사료이다. 이번 궁디팡팡캣페스타에서는 1+1행사(주식캔), 35~45% 할인 행사, 고양이 사료 상담 이벤트 등의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디날코리아는, 유전자 변형 농산물, 합성첨가제, 부산물을 제외한 제품으로 만들어진 퍼시캣 제품의 높은 가격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대리점 및 소매점의 유통경로를 없애고 본사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유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사료로 만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퍼시캣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카디날코리아의 박호열 대표는 “궁디팡팡에 참여하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고의 사료를 준비했다” 며 자신감을 보인 한편 “궁디팡팡 판매금액의 10%는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금액으로 사용하겠다”라고 밝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위치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한편, 카디날코리아는 박람회 참여 금액 및 홈페이지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유기동물을 위해 후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