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재팬데이

일본 여행시 주로 구매하는 제품들은 카베진, 동전파스, 샤론파스, 오타이산 등의 제품들이다. 일본직구사이트 재팬데이 에서는 이러한 주요 제품들에 대해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고 있다. 보통 직구사이트의 경우는 어느 쇼핑몰이든지 같은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이나 빠른배송 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겠다는 것이 재팬데이 일본직구사이트 담당자 의견이다.
의약품 및 아이들의 인기 간식인 곤약젤리나 산코 야키에비, 퓨어랄 구미,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등 다양한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으며, 건강용품으로는 나잘스프레이나 아이봉, 페어아크네, 나이시토루, 산테안약, 아리나민EX, 트란시노, 쇼콜라비비, 헤파리제 등 지속적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더하여 재팬데이 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직접 드럭스토어 매장과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안정적인 제품공급이 가능하며, 일본 현지 배송시스템을 직접 운영하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배송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으며, “국내쇼핑몰에서 쇼핑하는것과 같이 쇼핑몰을 구성하였으며, 국내에서 CS를 대응하고있어 구매대행의 어려움을 줄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