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오후 7시 40분 KBS1 '사장님이 美쳤어요' 첫 방송에 주식회사 코아드편이 방영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2019 존경받는 기업인들을 조명하여 청년 취업에 알맞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해당 프로그램은 복지우수기업 3관왕(청년친화강소기업, 일하기좋은기업, 일자리우수기업)을 수상하여 직원들의 워라밸 실현이 가능한 (주)코아드를 만나볼 수 있다.
㈜코아드는 산업용도어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부터 전원주택 주차장자동문으로 사용되는 차고자동문과 건물 출입구에 설치되는 유리자동문까지 다양한 종류의 자동문을 직접 제조하고 시공하는 100% 한국기업이다.
완벽밀폐 구조로 먼지와 벌레의 유입을 차단하고 윈드바와 윈드락구조로 강한 바람에도 시트의 이탈 없이 공장자동문의 작동이 가능하다. COAD-20 수납형 오버헤드도어는 판넬이 수납되는 구조로 천장의 간섭이 없고 고속자동문 모터를 접목하여 기존 제품 대비 3배 빠르게 개폐된다.

최근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효과를 낼 수 있는 맞춤형 차고문을 제공하여 저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건물의 방범을 위해 잠금장치와 함께 유리자동문을 설치하고 편의성도 높이도록 지원한다.
코아드 이대훈 대표이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코아드의 기업문화를 알리고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워라밸 실현의 목표를 꼭 이루길 바라며 앞으로도 코아드(COAD)만의 복지정책발전을 위해 고민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아드는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매월 첫째 주 금요일 부부의 날 지정(유급휴가), 전임직원(직계가족 포함) 실비보장보험 가입, 노후연금 회사부담, 육아휴식 및 단축근무 지원, 가족생계급여 지급 프로그램 등 다른 기업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복리후생제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금일 방송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