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보다 흥미로운 방식으로 회원들에게 다가가고자 동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웹툰을 공개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롭게 선보인 웹툰 ‘인어공주’는 비극적인 결말을 맞는 공주의 이야기를 그린 원작과는 다르다. 가연의 ‘인어공주’는 기존 원본 내용을 토대로 하지만 재미있는 반전이 숨어있어 구독자들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기존에 홈페이지에 연재돼 있던 웹툰 ‘인연’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구성됐다. 웹툰 ‘인연’은 한번쯤 연애와 결혼에 대해 고민해 본 이들이라면 공감할만한 내용을 다양한 캐릭터로 풀어내 많은 구독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인어공주 속편뿐만 아니라 선녀와 나무꾼, 신데렐라등을 주제로 한 가연동화도 시리즈로 연재할 계획이다. 가연에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등급이 없는 가연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중매업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이에 더해 9년 연속 결혼정보 부문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으로 인증돼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연은 본사인 서울결혼정보회사를 포함해 대전결혼정보회사, 부산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7개 지점을 직영 운영함으로써 가입 희망자들의 방문 편의를 높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