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고마비의 계절, 미식의 향연

▲ 사진=시푸드 고메(Seafood Gourmet)’ ©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USDA 프라임 등급의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씨푸드 고메(Seafood Gourmet)’ 프로모션을 2019년 9월 2일부터 2019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씨푸드 고메’는 총 6코스 요리가 차례로 서브되는 프로모션으로 샨트레레 버섯, 가럼, 베샤멜을 곁들인 ▲전복 요리를 시작으로, ▲랍스터 꼬리, 오징어와 대추, 흑미를 곁들인 ▲갈비살,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해조류인 청각과 미역 및 조개 등 풍미가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광어가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제철 과일과 아이스크림의 상큼함이 더해진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되어 완벽한 풀 코스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 사진=BLT 스테이크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제공

또한, BLT 스테이크는 지난 2019년 8월 5일간 레스토랑 전반에 걸친 서비스 및 메뉴 구성 등 상품의 맛과 품질 강화를 위해 BLT 본사가 주관하는 트레이닝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평일 및 주말 디너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15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에서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