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교재들이 인기다. 특히,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같은 부문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주택관리관계법규’ 가 2위,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이 3위,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이 4위를 차지하는 등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가 1위부터 6위까지 상위권을 차지하며, 업계 1위의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수험생이 학습한 이론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모의고사 7회분을 수록했다. 또한 실제와 동일하게 제작한 문제지와 답안카드 및 최신 기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문제풀이 후 소요 시간과 과목별 점수를 스스로 점검하고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각 회차별로 수록된 자가점검표를 마련했다. 더불어 이해를 돕는 상세한 해설과 빈출 및 고난이도 문제 표시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에게 독보적 인기를 누리며 절찬리에 판매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