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헤 신상품 론칭을 기념하며 특가 판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미 SNS를 통해서 수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베스트 제품들과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상품들로 구성했으며, 풍성한 혜택과 할인가로 금일 자정부터 판매이벤트가 시작됐다고 한다.
이어 오픈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이자 헤어다자이너인 강지혜의 개인 SNS 계정에 올린 이벤트 소식 글의 하단에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우수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패키지는 허니블링미스트,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올인원 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 데일리 엘라스틱 콜라겐 마스크팩, 실키 에센스 헤어오일 등이다.
‘허니 블링 미스트(HONEY BLING MIST)’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안개 분사력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담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HAIR TREATMENT CREAM)’은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 성분, 허브 추출성분이 함유돼 좋은 향기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패키지를 구성하면서 1리터짜리 대용량 제품을 론칭했다.
‘올인원 뉴트리먼트 스팀 헤어 팩(ALL-IN-ONE NUTRIMENT STEAM HAIR PACK)’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고농축 트리트먼트가 골드 헤어캡 내부에 도포돼 있으며 미세한 열감으로 두피와 모발에 제품이 효율적으로 흡수되게 도와준다.
‘데일리 엘라스틱 콜라겐 마스크팩(DAILY ELASTIC COLLAGEN MASK PACK)’의 특허 받은 유기농 순면 섬유 소재인 원드롭 시트는 밀착감과 에센스 잠금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더 많은 영양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트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마스크팩은 피부의 탄력을 책임지는 핵심 구성요소인 콜라겐을 사용해 콜라겐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키 에센스 헤어 오일(SILKY ESSENCE HAIR OIL)’은 스쿠알란, 비타민E, 비타민나무오일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의 손실을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AZH는 그 밖에도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우수한 성능의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롯데홈쇼핑에서 9월 17일 ~ 23일까지 총 7일간 초특가 행사 판매중이며 롯데홈쇼핑 사이트 검색창에서 ‘AZH’ 라고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AZH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