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백화점을 자주 이용하게 된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만족할 만큼의 쇼핑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백화점에 가지 않아도 좋은 원단, 합리적인 가격의 여성복을 구입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후자를 선택할 것이다.
여성의류쇼핑몰 ‘위아어썸’은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심플한 기본핏의 하이엔드&하이퀄리티로 소개하고 있는 곳이다.
30대-40대 여성들이 즐겨 입을 수 있는 편한 착용감의 의상들을 좋은 원단으로 만들고, 보이지 않는 마감까지 생각한 고퀄리티의 의상들을 제공하고 있다.
위아어썸은 아이들의 등 하원을 돕거나 잠깐 집 앞에 나갈 때도 스타일은 놓치지 않는 편하고 세련된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함 속에서 세련미를 찾아볼 수 있는 여성복으로, 단순하지만 노멀하지 않은 디테일과 평범한 날에도 특별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인정 받고 있다.
위아어썸 관계자는 “한번의 구매로 끝나지 않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믿음을 주는 여성복 쇼핑몰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낮은 가격에 혹해서 실패하지 않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옷을 알고 나누고 싶은 마인드로 운영하는 쇼핑몰이 되고자 합니다. 좋은 원단과 디테일한 부분까지 생각하여 모든 소비자 분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위아어썸’에서는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