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김선혁] 지난 8월 30일, 이근갑 교수가 모두공에서 공무원 국어를 런칭한다는 소식 이후로 공시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이근갑 교수가 고등학교 때 믿고 들었던 강사였기 때문에 공무원 강의도 믿고 들을 수 있다며, 모두공 런칭이 기대된다는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모두공에서는 16일 오늘, 이근갑 교수의 강의를 정식으로 개강하며, 개강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2020 가비국어 비문학 유기적 구조독해 강좌를 0원에 제공한다.
지난 티저 이벤트에서 50초만에 마감돼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기존의 모두공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어 더 많은 수험생들이 혜택을 받게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이근갑 교수의 공무원국어 정식 입성을 커뮤니티에 알리면 에어팟,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근갑 교수의 1:1 상담을 신청하면 전원에게 전화나 문자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두공 관계자는 “이근갑 교수님의 공무원국어 강의의 정식 개강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개년 기출 분석과 7년간의 강의 준비를 통해 공시생에게 다가갈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근갑 교수님의 강의를 더 많은 수험생들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좌 무료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근갑 교수님의 2020 공무원 국어 강좌 커리큘럼과 입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