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리 크리스마스!

▲ 사진=세부 퍼시픽항공기 전경 © 세부퍼시픽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9월 9일 ~ 10일 양일간 특가 세일

필리핀 최대 항공사,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이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길게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필리핀 문화를 반영해 ‘미리 크리스마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행객들은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 노선(인천-마닐라/세부/보라카이(칼리보))을 편도 총액 최저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세부 퍼시픽이 운항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의 백만석이 넘는 좌석을 특가 운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기내식, 추가 수하물 등 부가 서비스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미리 크리스마스 특가의 여행 기간은 2020년 4월 1일~8월 31일까지로, 2020년 봄~여름, 필리핀의 아름다운 백사장에 누워 여유를 만끽하거나 에메랄드빛의 투명한 바닷속에서 거북이와 함께 수영 하는 등 얼리버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퍼시픽은 이번 미리 크리스마스 특가 요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을 공개했다.
△ 미리 계획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특가 프로모션 좌석은 항상 빨리 소진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예약 전 대체 목적지와 여행이 가능한 다른 날짜를 미리 준비하는 등 대안과 함께 예약을 진행하면 원하는 항공권을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 2020년 달력도 꼼꼼히 확인하여 더욱 저렴한 요금으로 가성비 있게 필리핀 여행을 즐겨보자.
△ 미리 준비
세부 퍼시픽 웹사이트는 모든 방문객에 공정한 예약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한 세션당 머물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고 있으므로 빠른 결정과 결제가 특가 요금을 차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행 구간과 날짜, 항공 스케줄 등을 사전에 정리하고 여행자의 영문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여권 정보 등의 개인정보와 결제를 위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의 정보를 미리 따로 기재해두면 특가 요금을 더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터넷의 안정성이다. 세부 퍼시픽 웹사이트 로그인을 위해 사용되었던 브라우저 기록이나 캐시 데이터를 미리 삭제해둔다면 페이지 로딩이나 결제가 더욱더 빨라진다.
△ 미리 친구맺기
세부 퍼시픽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세부 퍼시픽의 특가 프로모션 소식을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부 퍼시픽은 전 세계 27개의 목적지와 필리핀 내 37개 목적지에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에서는 세부, 마닐라 그리고 칼리보(보라카이)를 매일 직항으로 연결하고 있다. A321neo 2대, A321ceo 7대, A320neo 1대, A320 33대, A330 8대와 ATR 72-500 8대, ATR 72-600 13대를 포함해 총 72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공기 평균 기령 5년으로, 세계에서 가장 젊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 사진=세부 퍼시픽항공 로고 © 세부퍼시픽항공 제공



* About Cebu Pacific
세부 퍼시픽은 현재 전 세계 27개의 목적지와 필리핀 내 37개의 목적지에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필리핀 최대 항공사 입니다. 현재 A321neo 2대, A321ceo 7대, A320neo 1대, A320 33대, A330 8대와 ATR 72-500 8대, ATR 72-600 13대를 포함해 총 72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공기 평균 기령 5년으로, 세계에서 가장 젊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