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아시아를 넘나드는 현지 투어 업계 인디고트래블이 가장 혁신적인 기업 확장과 트렌드를 선도하며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반일 감정이 나날이 증대되고 있는 국가 정세에 일환과, 2019년 추석 연휴 가장 많은 한국 여행자가 가고 싶은 곳으로 선정된 제주도에 ‘특색 있고 남다른’ 전문 현지 투어를 론칭하게 됐다.

인디고트래블에서 진행하는 제주도 현지투어는 요새 가장 인기 있는 20-30대 여행지로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여행지를 선정해 동부, 서부 중 한곳을 예약하여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되었다.

인디고트래블의 제주도 가이드 투어는 해외 현지투어 업계 1위의 인디고만의 특장점이 고루 적용된 투어로 진행되며 투어 중 가이드가 DJ와 같이 음악을 선곡하며 깊이 있는 제주도 스토리텔링을 통해 투어의 퀄리티를 향상시켰다.

더불어, 인스타의 핫 플레이스 여행지의 감성이 도드라지는 카멜리아 힐, 보롬왓 등 주요 포인트를 포함한 전일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전문 가이드+스냅 사진 투어를 진행한다.

그동안 관행처럼 여겼던 커미션이 포함되어 수익을 내는 가이드 시스템을 지양하고, 모든 직원을 정직원으로 고용하여 전문 가이드에 집중하는 인디고 트래블의 제주도 투어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