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구 세라믹 식탁 등 저렴하게 구입 가능



[투어타임즈=김선혁] 얼마 남지 않는 추석을 맞이해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최대 ‘반값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을 특가에 판매 중으로, 디자인과 소재가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구 구매 시, 기성 가구브랜드의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을 벗어나 새로운 가구의 재배치로 인테리어를 고려해 자신의 주거 환경에 최적화를 위해 가구를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오랜 기간을 사용해야 하는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가성비’에 신경을 써야 한다. 내구성이 좋아야 하는 것은 물론,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질리지 않는 우수한 디자인도 갖춰야 한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디자인과 소재가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올해 출시한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우수한 내구성과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대리석 식탁은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의 스테디셀러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들이 다양하게 구비돼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소비자가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직접 고를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라는 점이다. 취향과 주거 공간에 딱 맞는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라며 “시흥, 안산, 인천가구단지 방문 계획이 있다면 당사를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구입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오메뜨 가구는 다양한 SNS를 통해 셀럽들이 애정하는 가구 브랜드로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 중이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이 당사의 세라믹 식탁 쇼파, 책장 등을 사용하는 등 제품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며,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