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섭취 편의 돕는 영양제부터 성인 면역력 증강 위한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

▲ 마켓컬리, 영양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새학기 기획전’ 진행


[투어타임즈=김선혁]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가을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들의 면역력 보충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새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알약 형태의 제형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한 젤리나 주스 등 어린이들의 섭취편의를 높이고, 필요에 맞게 취사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준비했다. ‘김정환홍삼 사과나무아래 달콤홍삼’과 ‘참든건강 아이달콤 도라지배즙’ 등 주스 형태로 된 제품은 최대 20%, 젤리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C’는 10% 할인 판매한다. 또, ‘함소아’의 목, 코 등 부위별 건강을 위한 영양제는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환절기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인들을 위한 영양제도 마련됐다. 면역력 증진에 좋은 프로폴리스 제품을 리퀴드, 스프레이,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한다. 또, 건강기능식품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를 30% 할인한다. 이 외에도, 현대인의 눈 건강에 필수적인 루테인 제품 ‘선물세트 안국건강 눈에좋은 안국루테인 플러스 세트’는 50%까지 큰 폭으로 할인해 선보인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환절기와 새학기를 맞아 가족을 위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크게 늘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건강식품으로 면역력도 높이고, 활기찬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