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내부 전경. © 원건민

[투어타임즈=원건민 기자]흔히 호텔 웨딩홀을 떠올리면 비싼 금액대를 연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웨딩으로 가성비 좋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웨딩이 영등포웨딩홀에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교통의 요지인 영등포에 위치해 하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웨딩'은 예비 부부들을 위해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급 호텔 웨딩홀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비 신랑부부들의 상담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호텔의 명성대로 퀄리티 높은 뷔페 음식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에 '음식이 맛있는 호텔'이라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호텔웨딩의 식사는 결혼식의 꽃이라고도 뽑힐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에 더욱더 엄선해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웨딩 의 레벨을 알 수 있다.

특히 해당 호텔은 그랜드볼룸, 세인트그레이스, 하늘정원 등 총 3개의 홀을 갖추고 있어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할 수있어 예비 신랑 신부들의 선택이 폭이 넓은것도 큰 장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유선통화 문의시 좀더 상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