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일산드라마가구 이미지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수도권 최대 가구단지인 고양 일산가구단지에는 수많은 가구업체가 자리를 잡고 있다. 이에, 신혼가구, 입주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2문에 입점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약 30여 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다양한 테마의 쇼룸을 갖춘 일산드라마가구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맞춤가구제작서비스로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일산드라마가구는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친환경원목 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미국 직수입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인기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고양향동 DMC호반베르디움더포레’, ‘고양향동 DMC해링턴플레이스’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만의 합리적인가격, 양질의 서비스, 친절한 상담서비스는 많은 입주자들의 방문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지우기 위해 판매중인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라돈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했다. 해당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 값이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라돈사태로 매트리스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라돈 검출 데이터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거품 없는 가격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