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해리슨테일러

남⋅여 결혼예복 및 맞춤정장 해리슨테일러가 세계적인 영국 원단사인 스카발과 협업 하여 ‘해리슨테일러 X 스카발 스페셜 셀렉션 : Scabal selection exclusive for Harrisontailor' 를 출시했다.
스카발은 1938년 설립 되어 80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에도 그들의 헤리티지를 충실히 지키는 기업으로 현재는 영국을 대표하는 원단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국내에서도 이미 최고급 원단으로 알려진 브랜드인 만큼 해리슨테일러와의 협업이 더욱 관심 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셀렉션은 스카발 본사에서 오직 해리슨테일러만을 위하여 제작한 컬렉션으로 수록된 원단은 모두 해리슨테일러가 직접 선택 한 것이다.
해리슨테일러 X 스카발 컬렉션의 전체 구성은 <Classics>·<Galaxy>·<Londoner>·<Wollen Flannel> ·<Gleneagle>·<Zeus>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스카발 클래식스 100수와 런더너 140수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 외에도 플란넬, 캐시미어 100% 원단 등 시즌 아이템도 포함 되어 있으며 특히 런더너는 스카발 컬렉션 중에서도 최상위급 라인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스페셜 셀렉션으로 해리슨테일러의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에 스카발 원단으로 맞춤정장 혹은 신랑예복을 제작 할 수 있으며 해리슨테일러와 스카발은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스카발 원단의 높은 가격대 때문에 그 동안 쉽게 접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하여 특별히 준비한 컬렉션으로 오직 해리슨테일러에서만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기본 라인업에도 충실히 하였기 때문에 비즈니스 맞춤정장 혹은 맞춤 신랑예복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8월 말 부터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과 지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리슨테일러는 청담본점 및 청담 2호점, 수원, 부산, 거제, 창원 지점이 있으며 스카발 스페셜 셀렉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