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힐튼부산 2019 추석 선물 세트 © 힐튼부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한가위 명절을 맞아 셰프가 직접 엄선한 고품격 추석 선물 세트 출시
-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 명절 분위기를 한 껏 느낄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 선보여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2019년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와 풍성한 한가위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힐튼 부산의 총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고품격 추석 선물세트에는 최고급 한우 세트, 스테이크 세트, 법성포 영광굴비 세트, 유러피안 햄앤치즈 세트, 그리고 고급 와인 세트 등 프리미엄 상품들로만 구성되어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세트로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안동 지역의 한우 중 최고급 부위만을 골라 식감과 마블링이 뛰어난 꽃등심과 안심 등으로 구성된 ‘한우 1++ 명품 세트’와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한우 1++ 프리미엄 세트’다. 또한 꽃등심, 안심, 채끝 등심으로 구성된 ‘한우 스테이크 세트’와 ‘한우 찜갈비 세트’ 등도 함께 마련되며, 가격은 28만원부터다.

최고급 참조기를 정통방식으로 해풍에 건조시킨 ‘법성포 영광굴비’ 와 통보리와 만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영광 진품 보리굴비’ (각30만원), 까망베르 치즈와 스페인산 하몽이 포함된 ‘유러피안 햄앤치즈 세트’ 와 ‘유러피안 오일앤비네가 세트’ (각19만원)도 있다.
특히 올해는 페스트리 베이커리 ‘스위트 코너’의 시그니처 아이템만을 골라 햄퍼로 구성한 세트도 선보인다. 곰돌이 모양을 한 마카롱, 핑크 빛 하트 모양의 마카롱, 길쭉한 마카롱 등 다양한 모양과 컬러의 아기자기함을 더한 ‘마카롱 딜라이트 햄퍼’와 카카오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콜릿과 건강한 견과류를 담아 가족이 즐기기 좋은 ‘스위트 드림 초콜릿 햄퍼’ 등을 선보이며 가격은 6만 6천원부터다.
그 밖에 ‘카스텔 미미 세트’와 ‘피노누아 세트’ 두 종류의 프리미엄 와인 세트와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이용 가능한 식사권도 마련되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품목을 선택해 명절 선물로 선사하기에 좋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힐튼 부산 스위트코너에서 주문 가능하다. 일부 상품에 따라 조기 품절 및 배송 제외 될 수 있으며 9월 9일까지 배송 접수 마감이다.
이 밖에도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오는 9월12일부터 15일 점심까지 총 4일간 명절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랍스터 테르미도르’가 테이블로 서비스되어 보다 풍성한 분위기를 낼 예정이다. 정성스럽게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소갈비찜’, 버섯과 함께 구워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버섯 떡갈비’, 식전 입맛을 돋우어 줄 한국 전통음료인 ‘수정과’와 ‘식혜’, 그리고 추석의 대표 디저트라 할 수 있는 ‘송편’과 ‘약과’ 등 명절 대표 음식들이 마련되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추석 스페셜 뷔페는 점심, 저녁 가격이 동일하며 성인기준 10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힐튼 부산 추석 선물 세트와 추석 스페셜 뷔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