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7월 프로모션 특가 신차 장기렌트카 발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25 [10:49]

아라봄렌트카, 7월 프로모션 특가 신차 장기렌트카 발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7/25 [10:49]

▲ 사진=아라봄렌트카 7월 특가 프로모션     ©아라봄렌트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라봄렌트카가 7월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 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차량은 소나타(DN8), QM3, 쏘렌토, K5, K7, K9, 모닝, 스토닉, 카니발, 아반떼, 그랜저 등이 있으며, 구매대기가 길었던 펠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 렌트카가 장기렌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 및 리스 운용 시 소비자 각각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 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트카 이용 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렌트료를 차등화하고,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존재한다며 각 렌트사 별로 주요 할인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하기 때문에 월 대여료는 현금, 할부구매 보다 장기렌터카가 저렴할 수 있고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 사진=아라봄렌트카 신차장기렌트 차량 이미지     ©아라봄렌트카 제공


아라봄 렌트카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렌트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오래된 업계의 노하우와 장기 렌트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한다.

특히 아라봄 렌트카의 경우 한시적으로 자사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신차 출고를 진행할 경우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매니져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