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출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18:10]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출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8/16 [18:10]

▲ 사진=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객실 1     © 샹그릴라방콕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조용한 차오프라야 강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에 가족 고객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금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가족이 함께 이용할 세컨룸을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로 예약하면 세컨룸에 대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독점 패키지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시설과 넥스트2 카페의 매일 조식 뷔페 제공 서비스도 포함된다.


▲ 사진=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객실 2     © 샹그릴라방콕 제공


또한 본인과 가족 호텔 내 식사 20% 할인은 물론 CHI 스파의 주문식 트리트먼트 20% 할인(마사지 스튜디오와 리트리트 제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의 경우 판촉 행사 코드 ‘PFAM-B’를 입력하면 샹그릴라 가족 휴가 체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객실 요금에는 봉사료 10%와 기본 세금 7.7%가 별도로 부과된다. 이 혜택은 다른 행사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용이 가능한 경우에 제공된다. 


▲ 사진=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객실 3     © 샹그릴라방콕 제공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을 위해선 호텔 예약부로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예약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도 있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 소개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샹그릴라 호텔 개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샹그릴라 호텔 리조트는 현재 총 객실 수가 4만1000이 넘는 1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샹그릴라 호텔은 광범위한 고급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시설이다. 샹그릴라 호텔은 호주, 캐나다, 중국 본토, 피지, 프랑스,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모리셔스, 몽골, 미얀마, 필리핀, 카타르, 싱가포르, 스리랑카, 오만이슬람왕국, 대만, 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연합 및 영국에 위치해 있다.

또한 호주, 바레인, 중국 본토,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진행할 예정인 차기 프로젝트는 그룹에 커다란 성장 잠재력을 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샹그릴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샹그릴라 호텔 방콕 개요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의 강둑에 자리한 위엄 있는 랜드마크로, 도시 속 집이라 할 수 있는 전략적인 고급 안식처를 선사한다. 태국의 전통적인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802개의 우아한 객실과 및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기 정원이나 도시 또는 강이 보이는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방콕 중심의 호화로운 오아시스 역할을 하는 2개의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