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사진=이비스 명동,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선봬 © 이비스앰배서더명동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소중한 이들과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스몰 웨딩’ 프로모션을 연중으로 선보인다.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는 이비스 명동의 라 따블 레스토랑에서 스몰 웨딩의 꿈을 이루어보자.
해당 프로모션은 최소 50인부터 최대 10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셰프가 엄선한 50여가지의 프리미엄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마인드 웨딩이나 상견례, 피로연 등 다양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행사 진행 시 특전으로 레스토랑 대관료 및 주니어 스위트룸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여기에 소중한 날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까지 선물로 제공하니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또 평생에 한번뿐인 웨딩을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스타일로 진행가능한데, 전문업체와의 연계나 셀프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 더욱 만족스럽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고귀한 순간, 이비스 명동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웨딩 프로모션 1인 기준 점심 5만 8천원, 저녁 6만 8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