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자유투어, 장가계/원가계 상품 출시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편리한 이동, 풍부한 볼거리/먹거리까지 알차게 구성
- 원가계, 천문동 등 장가계 필수 명소 소개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중국 장가계 'BIG3' 시리즈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홈쇼핑 방송 상품 또는 실속상품 위주의 판매가 많았지만, 최근 예약추세에 따라 쇼핑부담, 옵션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더욱 높이는 상품으로 새롭게 구성하였다.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6가지 특전사항도 준비했다. 간단한 내용을 살펴보면 관광 중 이동은 리무진 버스로 진행되며 원가계, 천자산풍경구, 천문산, 보봉호 등 장가계에서 꼭 봐야 하는 명소 코스로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5대 특식까지 제공된다. 이동뿐만 아니라 풍부한 볼거리, 먹거리까지 포함하여 상품의 질을 더욱 높였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쇼핑부담과 옵션부담을 줄이고, 고객만족도는 높였다는 점이 핵심포인트다. 더불어 알찬 여행일정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 이라고 말하며 "BIG3 상품 외에도 대표상품인 홈쇼핑 특별 기획, 다양한 연계상품들도 준비 되어 있으니 여행목적에 따라 선택하기에도 용이할 것" 이라고 전했다.
자유투어 중국팀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서 장가계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원가계와 천문동을 꼭 방문해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고 말하며 “풍경구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원가계는 신비로운 봉우리들과 초고속 백룡엘리베이터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구간이다.” 고 밝혔다.
덧붙여 “장가계는 영화 아바타 속 판도라 행성의 배경이 된 곳인 만큼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천연 석회동굴인 천문동도 장가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데 999계단을 오르면서 마치 하늘로 뚫린 문을 통과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대협곡, 황석채, 양가계, 공중전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꾸준히 중국 베스트셀러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다.” 고 강조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유투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