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스리랑카투어, 스리랑카 불교성지 순례 및 스님학교 봉사 체험여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6:21]

플래닛 스리랑카투어, 스리랑카 불교성지 순례 및 스님학교 봉사 체험여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8/13 [16:21]

▲ 사진=스리랑카 PIRIVENA     © 플래닛월드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스리랑카 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 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는 스리랑카 주요 불교사원 방문과 스님양성학교에서 하루 봉사활동을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상품명 : 스리랑카 저절로 가는 불교답사 및 봉사활동 체험 여행 
○ 상품가 : 88만8000원부터 
○ 출발일 : 2019년 9월부터 매일 
○포함사항 : 5~4성급 호텔 2인1실, 전용차량, 한국어 가능 드라이빙 가이드, 여행자 보험 
○ 불포함 : 국제선항공료, 관광지 입장료, 현지식, 개인경비, 비자대(한시적 면제) 
 
이 상품은 스리랑카 북부 고대 도시 아누라다푸라와 주요 관광지, 불교사원관광과 하루 동안 동자승들이 불경을 공부하는 스님학교를 방문해 봉사활동 체험을 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하는 ‘PIRIVENA’ 스님학교는 스리랑카 남부에 위치한 곳으로 가난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원이 운영하는 곳으로 보통 6살에 스님학교에 입학, 10~13년 수행 졸업 후 정식으로 스님으로 활동한다.

스리랑카 정부는 관광증진을 위해 8월 1일부터 6개월간 한시적으로 한국 관광객에 대해 비자면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구글스토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