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획) 힐링투어라인, 광복절기념 울릉도,독도여행 2박3일 초특가 출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8/09 [16:30]

(특별기획) 힐링투어라인, 광복절기념 울릉도,독도여행 2박3일 초특가 출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8/09 [16:30]

▲ 사진=광복절기념 울릉도.독도여행 2박3일' 초특가 상품 출시     © 힐링투어라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국내 TV공영홈쇼핑 방영 확정 (8월 12일), 이 기간에 독도 무료로 가고 애국하자!
○ 전일정 강제쇼핑 NO,  자유시간에 개별 자유쇼핑 
 

▲ 사진=울릉도 명물 삼선암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국내,외 테마전문여행사 힐링투어라인에서 광복절 74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의 자랑 울릉도&독도 2박3일 / 광복절 파격 특가(독도관광포함특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서울을 출발해 후포항에서 씨플라워호에 탑승하여 울릉도로 입도하여 2박3일동안 울릉도와 더불어 독도 관광도 겸할수있는 실속있는 상품이다.
 
금번 광복절을 기념하여 동해의 환상의 섬, 울릉도와 독도를 돌아보고 74주년을 맞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살려 보는게 그 의미를 두고자 기획되었다.
 
더불어 울릉도 일주도로 44.5Km가 근 56년 만인 올해 전 구간이 개통되어 이제 기존의 해상관광에 이어 본격적인 육로관광으로 막힘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사진=독도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후포항에서 울릉도 가는 씨플라워호는 국내최단거리,최단시간인 2시간20분대를 운항하는 쾌속선으로 여유로운 주중출발 알짜여행 및 울릉도 육로 A코스 관광등 알찬 일정으로 진행한다.
 
독도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정부 소유의 국유지로서 천연기념물 제336호로 지정되어 있는 섬으로 많은 철새들의 도래지이자 휴식지이기도 하다.
 
아울러 울릉도내의 여러 관광호텔 및 대아리조트에서 숙식이 제공되며, 울릉도 2특식(산채비빔밥,따개비칼국수)포함, 호텔식 2식포함 총4식이 제공 된다.
 
특별히 이번 광복 74주년을 맞아 여행객 모두에게 독도 관광 손태극기, 울릉도 호박엿, 울릉도 해양심층수 청아라를 여행선물로 증정한다.
 

▲ 사진=독도 전경     © 힐링투어라인 제공


또한, 광복절 특별 기획상품 답게 이 상품의 1인당(4인기준) 금액은 \199,000 부터 이다. 다만, 호텔 및 리조트 숙박 요일에 따라 약간의 금액 차이가 있다.
 
그리고 각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이용시 서울출발(3곳), 경기.천안.청주(4곳), 후포현지 집결로 내 마음대로 편리하게 출발지 선택할 수 있는게 이 상품의 특징이라 할수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힐링투어라인의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 사진=울릉도 자전거길 전경     ©한국관광공사 제공


▣ 천혜의 섬 울릉도&독도 2박3일 / 광복절특가 (독도관광포함특가) 세부일정
 
[1일차]
서울,경기,천안,청주 등에서 셔틀 탑승하여 후포항 여객선터미널을 출발하여 울릉도 사동항에 도착, 울릉도 A코스 탐방으로 도동항-통구미-태하동-현포-천부-나리분지-삼선암-관음도-저동-도동 으로 마무리 한다.
 
[2일차]
기상 및 조식 후 자유관광 (해안산책로, 성인봉, 약수공원, 케이블카, 독도기념관 등) 마무리 한다. 그리고 오후엔 무료로 독도 관광이 진행 된다. (결항시 독도관광이 무료이므로 환불불가)
 
[3일차]
기상 후 조식후 자유관광-알봉둘레길. 내수전둘레길 (유람선, 죽도관광 등)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돌아볼 수 있다.
 
▶포함사항으로는 후포항<--> 울릉도 왕복선박료, 독도관광비, 전일정숙박료(호텔 또는 리조트) 육로관광비(A코스), 4식(2특식포함), 울릉도안내자경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불포함사항으로는 왕복셔틀비(서울/경기↔후포항) 45,000원 / 1일차 조식,일정상 제공식 제외식 / 여행자보험, 기타개인경비 등이 있다.

 

▲ 사진=울릉도 행남산책로     ©힐링투어라인 제공

 
한편, 힐링투어라인은 2011년 국내.외 전문 여행사로 영업을 시작하여 이 커머스 쿠팡, 그루폰, 위메프 등 유수의 업체와 계약하여 국내여행을 진행 하였고 확장 이전하여 이후 국내 여러 지차제와 협력하여 지방 축제 및 지역관광에 이바지 하였다. 현재는 한국관광공사 및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 낙조열차와의 업무제휴로 국내관광 활성화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고, 지난해부터 해외여행 및 각 도서관광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불어 넣으며 중견 업체로 발돋움 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