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컨 공식 사이트 제공

최근 성황리에 방영 중인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해 캠핑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이 프로그램은 한 1세대 아이돌 그룹이 캠핑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당대 인기만큼 화제성을 불러일으키자 이번 여름휴가를 시작으로 캠핑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벗 삼아 야외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캠핑은 대형 SUV의 트렌드에 맞춰 ‘차박캠핑’으로 탈바꿈되며 하나의 레저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그중 워라밸과 함께 트렌드로 급부상한 차박캠핑용 풀사이즈 대형 SUV에서 관심 받은 차량이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벤츠 GLS, BMW X7과 같이 패밀리카로 입지를 다진 링컨 네비게이터가 최근 고급스러운 차박을 구현해내며 캠핑카로서의 활용도를 뽐내었다. 화제의 링컨네비게이터는 시트 폴딩을 하지 않아도 널찍한 적재공간을 자랑하지만, 3열과 2열을 접었을 경우 약 3.5배 넓어진 3,404L의 성인 3명이 눕고도 남는 공간을 선보인다.
2019 Best NEW Car Awards에서 최고의 럭셔리 대형 SUV로 선정된 링컨 네비게이터의 경우 국내에 공식수입되지 않아 희소성까지 사로잡은 와중에 믿을만한 직수입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많은 추천 수를 받은 화제의 구매평 속 디파츠는 링컨 네비게이터의 무수한 출고 경험을 가진 수입차 직수입 전문업체이다. 국내 트렌드 분석을 끝내고 현지에서의 직수입 과정 중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이기 위한 통관 및 인증 단계를 미리 끝마침에 따라 최근 인기 폭발인 링컨 네비게이터의 경우 국내 어떤 업체보다 빠른 초스피드 출고를 구현해내며 많은 오너들의 제안을 받고 있다.
한편, 디파츠는 링컨네비게이터 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닷지램, 포르쉐 카이엔, 벤틀리 컨티넨탈 GTC 등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차를 직수입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모든 구매자에게 휴가비 100만 원 혹은 그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캠핑카의 구매를 고심하고 있다면 가장 최적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