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2020 도전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에 합격 시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축하금 1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에듀윌의 다양한 자격증 과정 중 1개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으로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이상 반복 학습할 수 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수강한다. 이어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확인하는 ‘최종점검’ 단계가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에듀윌이 준비한 ‘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에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 가능하다.
오는 10월 26일(토)에 실시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과 내년 시험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2019+2020 도전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