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체인 ‘베니키아’는 오늘부터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 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베니키아와 야놀자는 7월 19일(금)부터 8월 11일(일)까지,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의 가격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을 통해 기획전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로그인 후 할인 쿠폰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 야놀자를 통해 베니키아 호텔을 예약 시, 호텔 예약가에 상관없이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예약금이 10만원 혹은 2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원,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횟수에 제한이 없다.
이상민 숙박개선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및 가을 여행주간을 앞두고 한국형 체인 호텔인 베니키아 호텔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한국관광공사의 국내 호텔 브랜드인 베니키아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 구석구석에 있는 베니키아 호텔을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니키아(BENIKEA)는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고 관리하는 한국형 호텔 체인 브랜드로, 2007년 출범 이후 현재 전국 50여 개의 호텔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베니키아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증샷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베니키아 호텔 연간 이벤트 참여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