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파트 입주와 여름방학의 이사철을 앞두고 있어 아파트 입주시 새아파트(새집)냄새제거와 새가구냄새,포름알데히드와 벤젠제거와 기존아파트 입주시에는 헌집증후군,집안냄새제거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예전에는 새집에 들어갈때 베이크아웃방법을 동원하며 새집증후군 식물을 들여놓거나 피톤치드 스프레이나 원액의 새집증후군제거제를 셀프로 시공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요즘에는 셀프로 하면 제대로 된 포름알데히드와 벤젠(VOC)이 제거가 되지 않고 남아있어 새집냄새제거와 새집증후군청소로 새집증후군전문업체를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새집.헌집증후군을 제거하지 않고 입주할시에 면역력이 강한 20대에는 새집증후군증상이 안나타날수 있지만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유아.어린이.30~50대.노인 분들의 경우는 새집증후군증상인 두드러기나 두통.속매스꺼움,아토피가 발생할수 있다.
그 중 네이쳐스코리아는 새집증후군업체 중 유일한 차폐방식이 아닌 음이온을 발생시켜 뽑아내어 분해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만족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타업체는 차폐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몇개의 가구나 짐만 들어와도 시공을 못하지만 네이쳐스코리아는 입주후에도 시공할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타업체와는 달리 시중에서 판매하는 새집증후군제거제를 사용하여 시공하는것이 아닌 OEM계약을 통한 네이쳐스코리아만의 피톤치드 원액 편백나무피톤치드로 시공하며 특허증과 시험성적서는 물론이고 인증서 중 취득하기 힘든 친환경인증서인 공기청정협회인증서와 아토피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만족의 자리를 매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네이쳐스코리아(네이쳐스korea) 관계자는 “네이쳐크스코리아는 차폐방식으로 시공하는것이 아니여서 시공 후 시간이 지나 그 막이 허물어져 포름알데히드와 벤젠과 같은 화학물질이 다시 배출되는 일이 없으며 헌집.새집증후군업체 중 유일한 기술력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요즘 입주청소업체나 다른종목의 업체에서 새집증후군을 제거한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새집증후군제거는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연무기방식의 기계로는 제거가 될수 없다며 주의를 당부드렸다.
네이쳐스코리아 시공서비스는 새집,헌집,새차증후군제거가 가능하며 집안냄새,가구냄새제거와 아토피개선시공이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으로는 전국이 가능하며 전국지역(서울일대전지역 외 파주, 의정부, 남양주, 김포,인천, 부천, 시흥,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광주, 이천, 양주, 여수)등, 충청도(천안, 아산, 충주, 청주, 제천, 대전, 공주, 보령, 논산, 서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창원, 통영, 거제, 부산)등 동일한 전국직영팀으로 새집증후군제거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브랜드 기업이다.
자세한 시공프로세서와 상담은 홈페이지 내의 전국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