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연주의 천연아기 화장품 브랜드 두잇마미가 오늘 7월 19일부터 두잇마미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블로거 및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두잇마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국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두잇마미는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관심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종료된 꿀잠육아템 이벤트와 같은 엄마들이 자주 쓰면서 공감하는 단어들을 사용해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한번 구매한 사람들은 또 다시 재구매 및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총 10명을 선발하여 4주 간 두잇마미의 4종 세트를 직접 사용하고 체험하면서 후기를 받을 예정이며, 본 제품과 별도로 우수 체험자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그리고 참여한 모든 체험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두잇마미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더욱 많은 엄마들이 토종 국산 유아 화장품 브랜드인 두잇마미를 알 수 있도록 홍보할 수 있을거라는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두잇마미의 제품들은 특허 성분인 BSASM™과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돼 여름의 열기에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보호 약산성 밸런스 시스템으로 피부에 유효한 자연유래 보습 성분들로 피부 속 수분까지 잡아준다.
설명에 따르면 보습코팅으로 피부 보습막을 유지하지만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로션 바르기 싫어 도망가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한편, 두잇마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두잇마미 4종 세트 (슈퍼모이스처 바디로션, 바스앤샴푸, 수딩젤, 페이셜크림)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