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으로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 이론 강좌’를 마련했으며 필기 시험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 특강’ 등을 마련했다.
또한 경찰공무원 필기 시험 준비 과정의 경우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학습한 내용을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확인하도록 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 직전 반드시 복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시험시간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풀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서는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토록 했다. 이어서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하며,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