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까운 블루핸즈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갑작스러운 소나기와 장마가 찾아오면서 빗길에 미끄러지는 차량도 함께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근처 블루핸즈에 사고차량을 접수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가벼운 접촉사고에 찌그러지거나 긁힌 차의 외관을 수리하고자 블루핸즈를 찾고 있는 것이다.
장마기간에 접어들수록 차량사고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것은 당연지사다. 하지만 차량의 외형복원은 적합한 방법으로 세심한 과정들을 거치지 않으면 티가 나기 쉽다. 경미한 사고차량은 자연스러운 판금도색이 필수이다. 판금도색이란, 판금은 찌그러진 자동차의 외형을 복원하는 작업을 말한다. 도색은 차량의 색상을 복원하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반드시 함께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판금도색이라는 단어는 항상 붙어 다닌다.
판금도색을 위해서는 세심하고도 많은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에 확실한 실력을 바탕으로 이뤄져야 하고 정확한 수리의 과정이 필요하다. 도색의 과정은 수리의 마무리기에 어떤 도료를 사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
이에 논산시 채운면에 위치한 블루핸즈 논산현대서비스는 도색의 과정에서 논산에서 유일하게 수용성도료를 사용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자동차를 출고할 때는 처음에 수용성도료로 도색되어 출고된다. 그래서 같은 도료를 사용해 도색작업을 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만 색상이 균일해 통일감을 줄 수 있다. 또한 보다 친환경적인 원료이기 때문에 환경을 위해서도 역시 좋다.
설명에 따르면 논산 종합 블루핸즈 업체 논산현대서비스는 1급 공업사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고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판금도색, 보증수리, 외형복원 등 차량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책임감을 갖고 논산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의 진면모를 보여준다. 친절을 기반으로 신속한 수리 및 점검을 통해 높은 신뢰를 유지해왔다.”며, “현재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논산, 강경, 부여, 연무, 함열, 연무, 계룡, 청양 같은 근교지역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전 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