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마인드가 바캉스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가족들과 휴가를 떠나려는 구매자들로부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헤어마인드의 바캉스 이벤트는 쇼핑몰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인기브랜드인 슈퍼밀리언헤어, 리시리가 최대 20%할인, 캘프와 블루인, 보타미안은 최대 40%할인, 엘코코블랑 제품은 최대 8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게다가 구매 금액별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여기에 보너스로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 추가 5,000원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고로 헤어마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밀리언헤어 흑채는 전 세계 72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제품이며, 흑채 부문에서 판매 1위의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인체에 무해한 식이섬유로 만들어진 식물성 펄프가 실제 인모와 같은 효과를 준다.
리시리 헤어 컬러링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일본 북해도의 청정지역 리시리섬의 다시마 추출물과 28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배합하여 부작용없이 염색이 가능한 상품이다. 작년부터 부작용 없는 염색약, 임산부 염색약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하면서, 염색 부작용으로 고생을 하던 소비자들과 아이를 갖고 있는 예비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이, 2019년 5월에는 누적 판매량 2,100만 개를 돌파했다.
본 바캉스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헤어마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