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의 2019년형 휴대용 선풍기인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선풍기’가 네이버 쇼핑 휴대용 선풍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화제이다. 지난 16일 오후부터 사일런트 스톰 선풍기는 네이버 쇼핑 휴대용 선풍기 상품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프롬비는 휴대용 선풍기 부문으로 2017, 2018년에 이어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중앙일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휴대용 선풍기는 지난 2018년에 인기를 끌었던 프롬비의 매직스톰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바람의 세기는 더 키우고, 소리를 줄일 수 있도록 연구한 끝에 탄생하였다. 항공기 날개에 사용되는 타공 공법을 적용한 날개와 곡선형 선풍기망이 회오리 구조로 바람을 밀어내 공기저항을 줄여 바람의 세기를 향상시켰다.
프롬비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18일(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선 3+1 증정과 더불어, 할인된 가격은 물론 갖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롬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