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현명한 이용법 공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09:01]

아라봄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현명한 이용법 공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7/12 [09:01]

▲ 사진=아라봄렌트카 이미지     © 아라봄렌트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라봄렌트카가 신차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견적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상품선택에 도움이 되는 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일 밝혔다. 
 
맞춤견적시스템은 예상하는 금액별 차종선택과, 수시로 변하는 특판 조건, 할인율, 옵션추가, 렌트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을 가격비교 분석 후 사용자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터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신차장기렌트 업체는 SK장기렌터카, 롯데렌터카, AJ렌터카, 오릭스장기렌터카, 레드캡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KB장기렌터카, BNK장기렌터카, 메리츠장기렌터카, 홈쇼핑장기렌트카 등이 많이 이용된다. 주요 할인 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할부구매, 자동차리스 보다 저렴할 수 있다. 

▲ 사진=아라봄렌트카 차량 이미지     © 아라봄렌트카 제공


아라봄 렌트카의 홍보담당자는 “근래 들어 신차 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신규업체들이 무분별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자동차라는 재화는 한 번 구매하면 최소 몇 년 이상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업체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가격을 꼼꼼히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라고 전했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을 비교분석하는  아라봄렌트카는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부터 옵션, 색상, 생활패턴 등으로 1:1 상담과 최저가 견적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출고 후에도 자동차 전문 매니저를 통해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고 신차 장기렌트 또는 리스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반드시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