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6일 진행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시험을 앞두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전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예상문제집을 출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동일 유형이 반복 출제되고 있어 빈출 문제 중심의 학습이 필요하며, 문제를 풀 수 있는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 시험이기 때문에 철저한 실전 연습이 필요하다.
이에 메가랜드에서는 최근 5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해 공인중개사시험에서 출제 가능성이 가장 높은 문제를 난이도 별로 구성한 예상문제집을 출간했다. 메가랜드의 예상문제집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체계적으로 문제의 유형을 익혀 정답을 선택하는 힘을 기를 수 있다.
본 예상문제집에서는 메가스터디의 메타인지 학습법을 적용한 것이 돋보인다. 메타인지 학습법은 무엇을 알고 무엇을 모르는지를 명확히 구분할 수 있어 틀린 문제를 또 다시 틀리는 실수를 줄일 수 있다.
메가랜드는 메타인지 학습법을 교재에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예상문제집과 함께 별도의 가답안지를 제공한다. 가답안지를 제공하는 이유는 문제의 답을 교재가 아닌 가답안지에 체크해 효율적으로 반복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문제별로 체크박스를 활용해 완벽하게 이해된 경우 체크박스를 채워갈 수 있도록 하여 아는 문제와 모르는 문제를 한 눈에 구분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하였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하고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메가랜드에서는 공인중개사 예상문제집을 구매하면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와 메가랜드 셀프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