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가까워지면서 날씨가 뚜렷하게 더워지고 있다. 이 연장으로 더위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하거나, 잠을 푹 잘 수 없다며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숙면과 휴식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중이다. 자연스레 휴식 및 수면에 관련된 물품들을 찾는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현 흐름 속에서 단연 인기가 높은 물품으로 ‘매트리스’와 ‘소파’를 꼽을 수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대에 비해 높은 수준의 품질을 가진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쇼파 역시 패브릭 및 가죽, 사무드 등 재질별 다채로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활발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디자이너 감성의 가구브랜드로 잘 알려진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고자 ‘6월 한정 오픈 행사’를 마련해 실시한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주력으로 취급 중인 이 곳은 프로모션을 통해 소파 추천 제품 및 매트리스 추천 제품 라인업을 한 데 모아 할인가에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와 같은 수입 침구를 패밀리침대와 저상형침대 사이즈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소파의 경우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품목들이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대로 제공된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상주하고 있는 컨설턴트에게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각 제품은 할인 프로모션 세트 구성으로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세트는 ‘A 패키지’ 및 ‘B 패키지’로 이뤄졌다. A 패키지의 경우 기능성 퀸사이즈 메모리폼매트리스 및 패브릭쇼파, 페브릭 침대프레임의 구성이다. B 패키지는 천연통가죽쇼파와 더불어 패브릭 침대프레임 및 퀸사이즈 스프링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측은 “쇼룸에 직접 방문해 4인용쇼파와 샤무드소파,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를 모두 만나보기 바란다. 매트리스는 패밀리침대-저상형침대 사이즈까지 폭 넓게 구성돼 있으며, 소파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원목과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 라인업이 포함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6월 한정 오픈 행사를 실시하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가죽쇼파와 샤무드 원단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제품, 그리고 다수의 수입매트리스를 주력으로 제공하는 한편 사후서비스 요청 최저 기록을 유지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각각의 품목은 품질보증서 인증 하에 확실한 사후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하남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지난 6월 6일 오픈한 이후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및 양질의 제품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환경으로 다수의 소비자들을 모으고 있다. 템퍼 씰리 매트리스 및 각 소파 할인과 함께 300만원 이상 구입 시 3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적용하고 있다.
프로모션 및 증정 행사와 연관된 자세한 사항은 송파하남가구단지 및 남양주 덕소 가구단지 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이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