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 제공 어플리케이션으로 상담까지 올 인클루시브 원스탑 서비스 제공

▲ 사진=팔레스리조트 칸쿤 전경 © 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멕시코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이 전용 어플리케이션 개설을 기념하여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와 자메이카를 비롯한 북중미 지역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끝내고 새단장한 르블랑 칸쿤 스파 리조트는 세계적 권위의 호텔 평가 ‘AAA Five Diamond Award’ 수상으로 인증된 260 객실의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조식,스파,드링크 등을 포함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환상적인 오션뷰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올 인클루시브의 결합으로 주목 받고 있는 르블랑 칸쿤 스파 리조트는 3박 투숙 시 $500, 4박 투숙 시 $750, 5-8박 투숙 시 $1,500 등 여행 기간 중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의 관계자는 "허니문 여행의 인기 지역인 칸쿤은 여전히 올 인클루시브 형태가 인기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전하며, 고객전용 버틀러 서비스는 음료는 물론 입욕준비에서부터 여행가방 패킹까지 고객의 사소한 불편함도 놓치지 않아 큰 만족도를 보인다."고 말했다.
▲ 사진=팔레스리조트 칸쿤 객실 © 팔레스리조트 제공

팔레스 리조트 앱 은 안드로이드, 애플스토어 등에서 "Palace Resorts"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어 버전이 지원되므로 리조트 소개부터 프로모션 안내와 객실예약, 개인상담까지 쉽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팔레스리조트 앱 출시 기념으로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팔레스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