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러'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개최

▲ 사진=여기어때, 내일러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연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예약한 숙박시설서 '내일로' 티켓 보여주면, 최대 10% 페이백
○ “전국 여행 즐기는 청춘들 위해 마련한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내일러'를 위한 전국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연다.
다음 달 2일까지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내일로 인기 여행코스 ▲지역별 추천 게스트하우스로 구성했다. 내일로 추천 코스는 여수밤바다, 대구카페투어, 강릉강문해변 등이다.
그리고 전국 추천 게스트하우스는 10% 할인(최대 5만 원) 혜택을 부여했다. ▲서울과 ▲경기/충청 ▲전라 ▲경상/부산 ▲강원 등 우리나라 여행지 인근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내일러'란, 내일로 티켓을 이용해 일주일 동안, 전국을 여행하는 학생을 일컫는다.
또한 추가 혜택도 있다. 여기어때는 내일로 티켓 소지 시 최대 10% 페이백을 제공한다. 여기어때가 추천한 내일로 추천 게스트하우스 예약 후, 입실 당일에 숙소에서 '내일로 티켓'을 보여주면 된다. 추가 정보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내달 2일까지.
여기어때는 “전국 여행을 즐기는 청춘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여행을 통해 꿈을 발견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내일로 패스는 만 27세 이하 청년이 패스 한 장으로 일정 기간 해당 열차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 사진=여기어때, 내일러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 연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