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하반기 대기업 및 공기업 채용을 대비하는 수험생 대상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 중이다.
올해 하반기 대기업, 공기업 채용에 반드시 합격하고 싶은 취준생을 비롯 SNS 및 블로그 활동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 에듀윌 도서를 직접 사용해보고 생생한 사용 후기&합격 후기를 들려주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는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취업 도서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2019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기본서 with PSAT’와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2권 중 1권을 진행 교재로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NCS 기본서는 최신 NCS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로, 짧은 학습 기간을 극복할 수 있도록 ‘2주 학습 플랜’을 수록했다. 출제유형별 실전모의고사 4회를 수록해 단기간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의 GSAT 하반기 대비 교재는 GSAT의 전 유형 핀포인트를 정밀 분석해 자료해석, 추리, 시각적사고 등 빨리 푸는 실전스킬 71개를 수록했다. 실제 시험장 풀이법을 그대로 담은 시험장풀이도 확인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될 경우 공기업, 삼성 합격 필수 학습 자료를 증정하며, 수료자에게는 서포터즈 수료증과 설빙 쿠폰을 제공한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수험생들에게는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과 빕스 쿠폰을 증정한다. 매주 미션 우수 수행자에게도 다양한 특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서포터즈 신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