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영어회화 커뮤니티 스터디서치가 전국 35개 지역 진출을 기념해 영어회화 스터디에 신청하는 신규 지역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터디서치는 2030세대가 퇴근 후, 주말 등의 여가시간을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움을 기반으로 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서비스이다. 영어회화 주제로 다양한 모임이 진행중이며, 재미있는 스토리를 가진 교포/유학생/영어고수 리더와 유쾌한 영어 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

주말에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헤미안랩소디 퀸싱어롱나잇, 슬립오버파티, 한강 Running이벤트, 무비나잇 등 해외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들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과 일부 광역시에서만 찾아볼 수 있던 스터디를 전국 35개 지역으로 확장하는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이며, 이벤트는 별도의 종료기한 없이 선착순으로 소진될 예정으로 많은 신청이 접수되고 있다.

스터디서치 방소정 대표는 “그동안 서울, 수도권, 광역시 등 일부 지역에서만 고객분들께 인사드리다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집근처에서 여가생활이 제한적이라며 아쉬워하는 소도시 고객분들이 많았는데, 스터디서치를 통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35개 확장 지역에는 고객분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목포, 여수, 구미, 진주 등 지역이 추가됐으며, 특히 수도권의 경우 김포, 일산, 파주 등 수도권에서 가까운 군소도시 스터디 또한 개설돼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