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였던 욕실, 주방의 곰팡이 번식과 부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나노코팅’이 관심 받고 있다.
나노코팅은 욕실이나 주방같이 잦은 물 사용으로 인해 물때와 부식이 발생하는 곳에 시공을 해준다면 곰팡이 번식과 부식으로부터 보호가 될 뿐만 아니라 처음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렇다 보니 주부들 사이에서는 입주 전과 후에 나노코팅에 대해 알아보고 진행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나노코팅에 관심이 갈수록 증가하며, 시공 업체도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나노코팅 전문기업 ‘나노퀸’이 주부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나노코팅 전문기업 ‘나노퀸’은 호주의 코팅전문 회사인 PCT 글로벌 앤드로쉴드의 공식 수입원 엔터서플라이의 파트너 회사다.
또한 나노퀸에서 사용되는 제품인 ‘앤드로쉴드 코팅제’는 호주 타임즈 매거진에 ‘세상을 구할 10가지 품목 중 하나’라고 소개될 정도로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나노퀸은 타사 제품이 주로 시공하는 일반적인 수소결합이 아닌 공유결합 시공방법을 통해 표면에 브러시 모양의 미세한 필라멘트를 덮어, 코팅막이 분리되지 않게 유지해 줌으로써, 한번의 시공으로 오랜 지속력과 시멘트 백화현상도 방지해준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한번의 시공으로도 완벽한 코팅효과와 유리 부식방지, 쉬운청소, 우수한 접착성 및 뛰어난 내오염성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청소가 가능하다.
나노코팅은 물때나 유리 부식이 생기기 쉬운 샤워부스유리나 세면대, 양변기, 욕실거울, 타일벽면, 창문, 수도꼭지, 싱크대 벽 타일, 주방 싱크대상판, 건물 외관유리 등 유리와 스테인리스로 된 곳이라면 어디든 시공이 가능하다.
나노퀸 한태오 대표는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이며, 본사 직영 A/S 서비스팀과 해피콜 서비스 운영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불편함 없이 완벽한 사후 관리를 언제든지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곧 대한민국 최초로 유리 스크래치 복원과 물때제거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노코팅과 창업모집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노퀸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