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라벨 고려한 단체 휴가를 꿈꾼다면, 클럽메드 발리로!

▲ 사진=클럽메드 이미지 ©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하반기 시즌을 앞두고 단체 휴가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는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Worktainment’를 제안하고 단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럽메드는 60년 이상의 단체 휴가 진행 경험으로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비즈니스 휴가를 제공한다. 전 일정 식사와 주류는 기본이고 팀 빌딩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을 통해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선사한다.
특히 클럽메드 발리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지난 해 미팅 룸에 이어 올해 비치 바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2개의 레스토랑에서 고품격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팀 간의 유대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팀 빌딩 액티비티와 발리만의 이국적 정취와 특색을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이 가능해 일과 레저의 균형 있는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발리의 이국적 풍경과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폿인 ‘해변 그네’ 역시 올해 처음 선보인다.

▲ 사진=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 클럽메드 제공

한편, 클럽메드는 새로워진 발리에서 팀워크를 공고히 하고 신뢰와 화합의 장을 펼칠 수 있도록 단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15일까지 성인 기준 20명 이상,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3박 이상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기간 내 미팅 룸 종일 이용 시 커피 브레이크(Coffee break) 1회, 비치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 파티 1회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의 여행 기간은 내년 5월 6일에 한정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일과 레저의 균형을 이룬 신개념‘Warktainment’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직접 일정을 계획하는 등 여행 전부터 에너지를 소진하는 것이 아니라 클럽메드 M&E(Meetings&Events)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럽메드 M&E 발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ubMed]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