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자유분방한 프렌치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이다. 2018년 FW 첫 런칭으로 시작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얼굴천재와의 화보를 통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하였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의 런칭1주년을 기념하여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가 #크러쉬데이를 롯데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에서 진행한다.
이번 #크러쉬데이는 비엠에스프랑스가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첫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이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크러쉬데이는 크러쉬스니커즈를 비롯하여 2019봄/여름 전개된 상품들을 단 일주일 간만 1+1+1에 11만1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크러쉬데이 팝업행사에서 화제가 될 비엠에스프랑스와 MLB아이웨어의 만남은 행사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3가지 상품 중 한 가지 구성 상품인 MLB아이웨어(MLBEYEWEAR)는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LB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인 아이웨어이다. MLB아이웨어(MLBEYEWEAR)에서 전개하는 선글라스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다양한 스타일을 믹스 매치할 수 있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공식 자사몰 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