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Rove At The Park ©Rove Hotels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현대적인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Rove Hotels가 중동 최대의 통합 놀이공원인 두바이 파크&리조트(Dubai Parks and Resorts)에 자사의 6번째 두바이 호텔인 'Rove At The Park'를 개장했다. 개장 기념으로 손님들에게 1박에 불과 AED 199의 할인가와 두바이 파크&리조크 티켓 두 장을 제공한다.
Rove At The Park는 쾌적한 면적의 객실과 서로 연결된 패밀리 룸 579개를 제공한다. 두바이 파크&리조트 고객은 Riverland(TM) Dubai의 테마 공간에 대한 무료입장을 비롯해 MOTIONGATE(TM) Dubai, BOLLYWOOD PARKS(TM) Dubai, LEGOLAND(R) Dubai 및 LEGOLAND(R) Water Park 곳곳에서 100개 이상의 재미있고 짜릿한 라이드와 명소를 즐길 수 있다.
Rove Hotels 운영 기업 이사 Paul Bridger는 "고객은 중심 위치, 편의시설, 편리성 및 확실한 가치로 자사 브랜드를 사랑한다"라며 "이는 자사가 두바이에서 가장 인기 많은 브랜드 중 하나가 된 요인이다. 자사 고객에게 멋진 관문을 제공할 Rove At The Park를 개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바이 파크&리조트의 소유 기업인 DXB Entertainments의 최고 소매 및 환대 책임자 Ahmed AlRayyes는 "두바이 파크&리조트는 가족, 커플 및 놀이공원 애호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역동적인 여가 관광지"라며 "두바이 파크&리조트 내에 두 번째 호텔을 개장한 것은 2020년 후반기까지 이곳에 1,300개가 넘는 객실을 구비하고자 하는 자사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Rove At The Park는 두바이 국제공항과 알막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겨우 30분 거리에 위치한다. Rove At The Park 고객은 2020 두바이 엑스포 현장을 비롯해 여러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Rove At The Park의 모든 객실은 스마트 미디어 허브가 설치된 48인치 쌍방향 TV 스크린과 무료 와이파이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

▲ 사진=Rove At The Park ©Rove Hotels 제공

객실에는 디자이너 매트리스, 추가 고객을 위한 풀아웃 베드, 파워 레인 샤워를 설치한 현대적인 욕실 등을 갖춰져 있다. Rove At The Park는 2pm 레이트 체크아웃, 24시간 체육관, 수영장 및 테라스 같은 스마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24시간 부티크 편의점, 셀프 빨래방, 수하물 저장실도 운영한다. The Daily는 앉아서 식사하거나, 음식을 포장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종일 운영된다.
두바이에는 이외에도 Rove Downtown, Rove City Centre, Rove Healthcare City, Rove Trade Centre 및 Rove Dubai Marina 등 5개의 Rove Hotels 브랜드 호텔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