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얏트리젠시 제주 Outdoor Swimming Pool ©하얏트리젠시제주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풀리지 않는 삶의 난제들과 맞서기도 해야겠지만, 가끔은 달아나는 것도 필요하다.”

하얏트리젠시 제주 에서 여행을 위한 계절, 그리고 제주 김영하 작가의 작품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김영하 작가의 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제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문학동네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함께 선보이는 ‘김영하 작가의 방 패키지’는 도심의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휴양의 섬 제주에서 힐링하는 시간으로서 아나로그식의 여행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 사진=하얏트리젠시제주 '김영하작가의방' 내부 ©하얏트리젠시제주

중문 하얏트리젠시 제주의 ‘김영하 작가의 방’ 예약시 『여행의 이유』 저자 친필 사인본과 굿즈 세트가 제공되며, 작가의 방 내에는 『여행의 이유』 속 문장 레터링과 김영하 작가의 작품, 추천 도서, 김영하 작가 일러스트 등이 비치될 예정이다.

아울러 투숙객에게 김영하 작가의 작품 세계와 더불어 제주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가의 방 내의 문장 레터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 사진=하얏트리젠시제주 김영하 작가의방 패키지 굿즈세트 ©하얏트리젠시제주 제공


▲ 하얏트 리젠시 제주 ‘김영하 작가의 방 패키지’ 세부 사항
● 구성 : 김영하 작가의 방(스탠다드 오션뷰 룸) 예약시 작가 친필 사인본 『여행의 이유』 증정 굿즈 세트(‘첫 문장 노트’, 에코백, 메모지&펜, 유리컵&코스터, 북마크, 카드키 케이스&문고리) 증정제주맥주 2캔 제공(1회 숙박/1객실 당 1세트)
* 운영 기간 : 2019. 6. 17~2019. 8. 31.
* 예약 기간 : 2019. 6. 14~2019. 8. 31
* 예약처 : 29cm, 인터파크 투어, 호텔타임


▲ 사진=하얏트리젠시제주 '김영하작가의방' © 하얏트리젠시 제주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